지난 10월 25일 금요일, 2024년 자원봉사자&후원자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작년에는 코로나 이후 첫 나들이여서 버스 한 대 인원만 다녀왔었는데, 올해에는 두 배 인원이 신청을 하셔서 버스를 두 대 예약했어요!
나들이 장소는 무의도 하나개 해수욕장과 인천 드림파크 야생화단지였는데요,
'우린 지금 충전 중!'이라는 주제로 한 해 지역사회와 이웃을 위해 헌신한 자원봉사자, 후원자 분들이 나들이를 통해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무의도 하나개 해수욕장에서는 해변 및 해상탐방로를 자유 산책하고, 저마다 예쁜 사진을 찍으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나들이 사진 자랑 대회' 미션 때문인지 자원봉사자, 후원자 분들 모두 사진 찍기에 진심이셨어요.
오전 시간을 무의도 하나개 해수욕장에서 즐겁게 보낸 뒤 근처 해물칼국수 맛집에서 점심식사를 하였습니다.
해물칼국수도 맛있었는데, 열무김치가 어찌나 맛있던지 식당에서 구입하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ㅎㅎㅎ
오후에는 인천 드림파크 야생화단지로 장소를 옮겼습니다.
'흰돌 오락관' 시간에는 3개 팀을 나누어 함께 웃으며 즐거운 게임을 하였는데, 어찌나 많이 웃었는지 떨어진 배꼽을 찾느라 애먹었답니다. ^_^
이후 여유롭게 자유 산책을 하거나 사진 촬영을 하면서 시간을 보냈고,
복귀하는 버스에 탑승하기 전 '나들이 사진 자랑 대회'에 제출된 사진을 투표하여 우수 작품을 2작품 선정하여 시상하였습니다.
단 하루의 짧은 나들이였지만 참여하신 자원봉사자, 후원자 분들의 모습에 저희들도 행복한 날이었습니다.
당일 나들이에 참여해주신 자원봉사자, 후원자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나들이에 참여하지 못하셨지만 늘 흰돌과 함께 지역사회와 주민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주고 계신
모든 자원봉사자, 후원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우리 오래오래 함께해요♥